20분~1시간 정도 소요

주사요법, 경구요법

치료기간

치료 후 에는 노폐물의 배출이 잘 되도록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되며,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충분한 휴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영양요법이란

스트레스와 공해는 비타민을 파괴하고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경우 피로, 얼굴색이 칙칙해지거나 기미나 여드름 등이 생기고, 탈모, 수면 장애, 머리가 멍한 증상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활성 산소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한데, 식품으로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 그리고 계란, 생선, 기름기 없는 고기 등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들이 이렇게 다 챙겨서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 현대의 대량 생산하는 채소나 과일 그리고 계란, 고기에는 자연에서 기르는 것들과 비교하여 영양소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부족합니다. 항산화 비타민은 세포에 필요한 비타민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를 분해하고 이미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고농도 비타민 주사는 혈액 내 비타민의 농도를 일시적으로 높게 올려서 세포를 직접 자극해서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더맑은내과에서는 다양한 항산화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셀레늄 등 다양한 비타민 영양 요법을 하고 있습니다. 또 효과가 증명된 항산화제와 기미 치료와 피부 미백에 효과가 있는 맞춤 처방을 병행해서 주사의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세포의 활성을 결정하는 미토콘드리아의 독성 감소
  • 항산화작용
  • 면역증강
  • 항암작용
  • 뇌기능 항진
  • 염증완화작용 : 동통 완화
  • 체내 에너지 생산의 증가
  • 비타민 B군과 C, 미네랄 복합요법

• 호흡기성질환 : 천식,상기도 감염, 만성 비염, 계절적인 알러지성 비염
    • 근육성, 관절성 질환 : 편두통, 섬유근육통
    • 면역성 질환 : 갑상선 기능 항진증, 만성두드러기
    • 스트레스성 질환 : 불안 우울 만성피로
  • 고단위 비타민 B요법

• 혈액순환증진 기미, 피부염개선 당뇨합병증완화 등
  • 고단위 비타민 C요법

• 피로 해소 및 기미, 주근깨등 색소침착예방
  • 면역기능개선주사

• 유전자를 구성하는 핵산성분이 포함된 주사
      간기능 개선, 항산화작용 및 알러지 진정효과

신데렐라 주사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알파리포산 주사입니다.
알파 리포산은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이고 활성산소를 분해하고 다른 항산화 물질의 작용을 촉진하는 중요한 물질입니다.
피로회복, 염증완화, 피부 미백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까지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백옥주사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주사입니다. 글루타치온은 활성산소를 분해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간세포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미백, 체지방 분해, 지방간 치료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마이어스칵테일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영양주사입니다. 면역기능을 개선시키고 세포 기능을 유지하며 세포의 생명력을 유지시키는 주사입니다.
전신통증과 피로 해소에 효과가 좋습니다.

마늘주사

마늘 주사는 실제로 마늘이 들어간 주사가 아니고 비타민 B1의 활성주사입니다. 마늘의 주요 성분인 알리신 성분이 들어 있으며, 냄새도 마늘과 비슷합니다. 피로물질인 젖산을 빠르게 분해해서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또 음주피로, 운동 후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영양요법 시 주의할 점

비타민에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는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