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1-2회 / 1회 치료시 1~2시간 정도 소요

해독제인 EDTA(Ethlene Diamine Tetaaceyic Acid)를 수액에 혼합하여 혈관주사로 맞습니다.
이때 항산화비타민과 미네랄도 같이 혼합합니다.

치료기간

예방목적으로 20회 / 질병에 따라서 30~50회

킬레이션해독요법이란?

킬레이션 (EDTA 해독주사)

자동차를 운행하면 배기가스가 생기는 것처럼 우리 몸의 세포에서도 에너지를 쓰고 남은 배기가스가 나옵니다. 이 배기가스를 활성산소라고 합니다. 이 활성산소는 세포의 기능을 악화시키고, 유전자까지 변형시켜서 피로, 불면증, 피부 이상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혈액 순환을 방해해서 수족 냉증, 발기 부전과 같은 증상도 발생합니다. 오랫동안 이런 활성산소에 노출되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이 발생하고 더 진행되면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 동맥 경화증이 발생하면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되고, 활성산소는 혈액순환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킬레이션 치료는 EDTA 라는 특수 약물이 혈액 안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킬레이션 주사약에 같이 포함된 비타민과 미네랄이 혈관세포의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개선됩니다.
최근 뉴스에서도 보도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의 중금속 중독이 다른 나라보다 많습니다. 미세먼지로 오염된 공기와 토양 때문에 숨을 쉴 때, 곡식이나 채소 그리고 생선과 같이 납과 수은 그리고 카드뮴과 같은 중금속이 몸 속으로 들어 옵니다. 이런 중금속에 중독되면 만성 피로, 손발 저림, 불면증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또 이런 중금속은 활성산소를 더 많이 발생하는 원인이 됩니다.
킬레이션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뿐 만 아니라 중금속을 직접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효과도 있어서 중금속 중독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 동맥경화를 완화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의 보건성에서 주관한 연구에서 심근 경색증 환자의 재발을 막는 효과가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더맑은내과는 2008년부터 킬레이션 (EDTA 해독주사)치료를 하고 있으며 환자의 미병상태까지 분석해서 맞춤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킬레이션해독요법의 효과

• 중금속 중독 회복
  • 혈액순환개선
  • 유해물질 제거